070127 덕유산에 또 가다.

2007. 2. 1. 13:33명산산행기 Famous mountains

1월 27일 고교 동기들과(부인 1인 참여) 같이 눈을 구경할 겸 다시 덕유산에 다녀 왔습니다. 눈이 내리는 길을 걸으며 쌓인 눈을 감상하는 행운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산행의 경위나 운행에 대해서는 동행했던 BMW(또는 시인 마뇽, 우명길군)가 산행기를 썼기에 저는 사진만 시간이 경과한 순서대로 올립니다. 향적봉 대피소와 향적봉 정상, 백련사에서는 카메라에 서리가 끼어 조금 이상한 사진도 몇장 있습니다만 기록을 위해 그냥 실었습니다. 카메라를 분실해서 다시 구입, 실험적으로 찍었는데 중요한 사진들이 엉망이 되어 가슴 아픕니다. 그래도 즐겁게 감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인 마뇽 또는 BMW의 덕유산산행기 : http://blog.daum.net/mk490/2181981

 

 

올렸습니다. 즐겁게 감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