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6 한강변을 동쪽으로 걷다

2024. 2. 20. 07:42포토DOCUMENTARY

   집 근처 걷기운동을 주로 서쪽으로 향하여 반포 쪽으로 걸었는데, 이 번엔 동쪽, 잠실 쪽으로 걸었다. 사진도 서쪽에서 자주 찍었는데 이 번엔 동쪽 풍경을 찍어 보았다. 달마대사도 동쪽을 향해 걸었다. 그래서 "달마가 동쪽으로 간 까닭은?이라는 재미있는 제목의 영화가 있었다.

   새삼 물어 본다. 달마가 동쪽으로 걸은 까닭은? 걷기 위해서란다. 대사도 살을 뻬야 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