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6 한강변을 동쪽으로 걷다
2024. 2. 20. 07:42ㆍ포토DOCUMENTARY
집 근처 걷기운동을 주로 서쪽으로 향하여 반포 쪽으로 걸었는데, 이 번엔 동쪽, 잠실 쪽으로 걸었다. 사진도 서쪽에서 자주 찍었는데 이 번엔 동쪽 풍경을 찍어 보았다. 달마대사도 동쪽을 향해 걸었다. 그래서 "달마가 동쪽으로 간 까닭은?이라는 재미있는 제목의 영화가 있었다.
새삼 물어 본다. 달마가 동쪽으로 걸은 까닭은? 걷기 위해서란다. 대사도 살을 뻬야 하니까.






















































'포토DOCUMENT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4-03-03 북한산 포금정사터 시산제 (0) | 2024.03.05 |
|---|---|
| 2024-02-24 눈 내린 한강변 (0) | 2024.02.25 |
| 2024-02-01 선자령에서 눈을 실컷 밟다 (0) | 2024.02.05 |
| 2023-01-06 청계산 중턱에서 눈을 보다 (1) | 2024.01.07 |
| 2024-01-01 연하장 (1) | 2024.0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