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07 선정릉으로 진달래를 보러 가다
2022. 4. 9. 15:29ㆍ포토DOCUMENTARY
선정릉으로 진달래가 활짝 피었을 것 같아서 카메라를 들고 갔다. 성종(선릉)과 중종(정릉)의 능인데 합쳐서 선정릉으로 불러 왔다. 진달래를 위시하여 개나리와 매화, 벚꽃이 반겨주는데 생각만큼 꽃이 많지는 않았다. 꽃이 좀 더 풍성하기를 바랬는데 욕심이었나 보다,
















































'포토DOCUMENT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2-04-08 양평의 버드나무를 노래함 (0) | 2022.04.10 |
|---|---|
| 2022-04-08 평해길 5회차를 독립군이 되어 걷다 (0) | 2022.04.10 |
| 2022-04-05 우리동네 꽃과 나무 (0) | 2022.04.07 |
| 2022-03-29 평해길 4회차 걷다가 양평의 평판에 의문을 품다 (0) | 2022.03.31 |
| 2022-03-28 한강 따라 걷기(상사미교 ~ 하장중고)하려고 친구를 따라가다 (0) | 2022.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