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05 우리동네 꽃과 나무
2022. 4. 7. 19:02ㆍ포토DOCUMENTARY
지난 주말(토요일)에는 피치 못 할 사정으로 산에 가지 못 했다. 대신 이번 주 화요일 집 근처 한강공원엘 다녀 왔다. 카메라를 들고 집을 나서자 마자 나무에 피는 꽃들을 사진찍기 시작해서 아파트 단지를 돌며 꽃을 찍은 다음, 한강공원으로 나가서 꽃과 나무를 더 찍었다. 꽃피는 봄이다. 이 봄이 가기 전에 꽃을 많이 찍어야겠다. 한남대교 밑을 지나자마자 있던, 강변에서 잘 자라던 내가 제일 좋아하던 수양버들은 베어지고 없다.

























































































'포토DOCUMENT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2-04-08 평해길 5회차를 독립군이 되어 걷다 (0) | 2022.04.10 |
|---|---|
| 2022-04-07 선정릉으로 진달래를 보러 가다 (0) | 2022.04.09 |
| 2022-03-29 평해길 4회차 걷다가 양평의 평판에 의문을 품다 (0) | 2022.03.31 |
| 2022-03-28 한강 따라 걷기(상사미교 ~ 하장중고)하려고 친구를 따라가다 (0) | 2022.03.31 |
| 2022-03-26 남한산성에서 시산제로 술이 넘치다 (0) | 2022.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