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27 우면산 트레킹
2022. 8. 4. 09:49ㆍ포토DOCUMENTARY
고교 동기회에 트레킹 클럽이 있어 한 달에 두번 정도 가벼운 걷기를 하고 있다. 이 번에는 더위를 피헤 숲이 무성한 지역을 걷기로 하였는데 우면산이 선택되었다. 남부터미널역에서 6인이 만나 서울둘레길을 따라 우면산 기슭을 걷다가 둘레길과 헤어져 남태령 쪽으로 해서 선바위역까지 걸었다. 중간 사람이 없는 쉼터에서 나를 포함하여 몇몇이 노래를 불러 보았다. 다음에 노래 부를 기회에는 합창도 하되 트레킹클럽의 모임곡으로 학창시절 배웠던 "Giant"를 선정하였다.(다음 모임에 잘 불러질 수 있을지 두고 보아야겠다.)














































'포토DOCUMENT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2-08-05 한강공원 (0) | 2022.08.08 |
|---|---|
| 2022-07-30 남산을 홀로 걷다 (0) | 2022.08.04 |
| 2022-07-24 제주_김영갑갤러리 (0) | 2022.08.02 |
| 2022-07-09 북한산 계곡에서 물놀이 낙원을 체험하다 (0) | 2022.07.12 |
| 2022-07-02 서울둘레길1_2에서 시인이 되다 (0) | 2022.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