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30 남산을 홀로 걷다

2022. 8. 4. 11:38포토DOCUMENTARY

   날이 무덥다. 단체 산행을 마다하고 홀로 나섰다. 명동역에 내려서 남산으로 향했다. 내쳐 서울숲까지 가보고 싶었으나 더위로 인해 남산만 천천히 살펴보고 동대입구역에서 전철로 해서 집으로 돌아왔다. 멀리 경치를 살펴 보는데 하늘이 맑다. 가을이 오려나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