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30 청계산 이수봉을 또 올랐다
2021. 11. 1. 13:35ㆍ포토DOCUMENTARY
토요일은 산요일인지라 고교 동기 3인이 청계산을 올랐다. 소요산 단풍이 좋다하나 멀리 가기엔 시간이 아까운 우리는 가까운 청계산으로 향했다. 옛골에서 시작하여 다시 옛골로 내려왔는데 가보지 못 한 길로 이수봉에 접근하였는데 경관이 수려하다.
이수봉에 도착하여 기념사진을 찍고 망경대 쪽으로 더 가서 전망대에 들렀다. 전망대 주변에 자리를 잡고 점심식사를 하며 한잔 마셨다. 식사는 컵라면, 술은 막걸리와 와인이고 안주는 과자와 땅콩과 단감, 아늑한 자리에서의 정겨운 회식이다.
노오란 단풍은 산을 수놓아 보기 좋은데 사람들이 선호하는 붉은 색 단풍이 이곳 청계산에는 드물다.
옛골로 내려와서는 한소반이라는 보쌈집에서 친구 1인을 더 불러 뒤풀이를 했는데, 그 친구는 오전에 마라톤 풀코스를 뛰고 우리와 어울렸다고 하니 대단하다.











































'포토DOCUMENT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1-11-11 분당에서 천변길을 걷다 (0) | 2021.11.13 |
|---|---|
| 2021-11-06 용마_아차산 (0) | 2021.11.08 |
| 2021-10-27 도봉산_망월사에 가서 단풍을 평가하다 (0) | 2021.11.01 |
| 2021-10-24 대구에 가서 봉무공원, 구절송 전망대와 불로동 고분군을 둘러보다 (0) | 2021.10.31 |
| 20211016 발왕산 (0) | 2021.1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