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01 청계산 눈구경
2022. 2. 2. 08:18ㆍ포토DOCUMENTARY
정월 초하루인데 밤에 눈이 조금 왔다. 큰 일이 없어 청계산으로 눈구경을 갔다. 눈만 보면 되니까 약하게 가기로 하여 진달래능선으로 해서 옥녀봉까지만 갔다가 돌아왔다. 눈의 양이 많지 않아 흡족하지는 못 했다. 좀 더 눈이 많이 내린 곳으로 가봐야 할까?























































'포토DOCUMENT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2-02-05 서울둘레길4-2를 가볍게 걷고 우정에 취하다 (0) | 2022.02.06 |
|---|---|
| 2022-02-02 청계산에서 고매한 선비의 피눈물을 접수하다 (0) | 2022.02.03 |
| 2022-01-29 관악산에서 용마를 타고 날아 오르다 (0) | 2022.01.30 |
| 2022-01-22 광교산에서 산의 효용을 생각하다 (0) | 2022.01.23 |
| 2022-01-15 아차산_용마산 오르며 역사의 무게에 탄식하다 (0) | 2022.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