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01 청계산 눈구경

2022. 2. 2. 08:18포토DOCUMENTARY

  정월 초하루인데 밤에 눈이 조금 왔다. 큰 일이 없어 청계산으로 눈구경을 갔다. 눈만 보면 되니까 약하게 가기로 하여 진달래능선으로 해서 옥녀봉까지만 갔다가 돌아왔다. 눈의 양이 많지 않아 흡족하지는 못 했다. 좀 더 눈이 많이 내린 곳으로 가봐야 할까?